본문 바로가기
리뷰

합정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서교주담'

by 물보기딱보기 2023.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에 있는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인 '서교주담'을 방문한 후기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서교주담은 한식주점으로 다양한 한식메뉴와 전통주를 먹을 수 있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분위기가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술집이에요. 합정 서교주담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음식후기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합정-서교주담
합정-서교주담
합정-서교주담-외관
합정-서교주담-외관


  합정 서교주담 기본정보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쯤에 위치한 서교주담의 기본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 위치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46 1층 서교주담 합정(서교동 397-15)

  • 영업시간 : 17:00~24:00 (금, 토 02:00 마감 / 토, 일 15:00 오픈)
  • 주차 :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기타 : 거의 웨이팅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테이블링 어플 통해서 무조건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아요.

서교주담-내부
서교주담-내부

  서교주담 메뉴

서교주담은 한식을 파는 술집이에요. 그래서 메뉴가 거의 한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닭도리탕, 김밥, 어묵탕, 감자전, 육전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더라고요. 또한, 이에 어울리는 전통주, 막걸리 등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서교주담-메뉴판
서교주담-메뉴

  서교주담 음식후기

저는 서교주담에서 닭볶음탕, 트러플감자전, 감태김밥, 바지락토마토술찜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메뉴가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닭볶음탕은 버너랑 같이 나오는데, 일단 맛있었어요! 양은 닭 반마리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 위에 파와 팽이버섯 등이 올라가 있어요. 닭볶음탕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소주 안주더라고요.

서교주담-닭볶음탕
서교주담-닭볶음탕

트러플감자전은 따듯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위에 소스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감자전은 먹기 편하게 잘려서 나왔습니다. 다만 좀 아쉬웠던 점은 양이 좀 적었어요.

서교주담-트러플감자전
서교주담-트러플감자전
닭볶음탕과-트러플감자전
닭볶음탕과-트러플감자전

감태김밥은 말 그대로 감태로 만든 김밥이에요. 마요네즈 소스와 겨자, 무말랭이가 함께 나왔습니다. 근데 인간적으로 무말랭이는 양이 너무 적어서 먹기가 미안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야속하게 맛은 있었습니다.

서교주담-감태김밥
서교주담-감태김밥

마지막으로 먹은 건 바지락토마토술찜인데요. 이 친구도 진짜 맛있었어요. 술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이 친구 역시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서교주담-바지락토마토술찜
서교주담-바지락토마토술찜

서교주담의 안주는 전부 다 맛있긴 하지만, 양이 적은 게 특징이라고 느꼈어요. 1차보다는 2차 장소로 가는 것이 더욱 적합하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이만😀

합정-서교주담
합정-서교주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