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성백제역 올림픽공원 근처 분위기 좋은 포케 맛집 '아보(AVO)'

by 물보기딱보기 2023.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포케 맛집인 아보(AVO) 방문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보는 매장 분위기가 너무 깔끔하고 좋은 포케 맛집인데요. 다이어트를 하거나 운동식단을 하시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카페 겸 맛집이에요. 오늘은 한성백제역 아보(AVO)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음식후기 등에 대해 자세히 공유해 보겠습니다.

한성백제역-아보(AVO)
한성백제역-아보


  아보(AVO) 기본정보

올림픽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아보(AVO)의 기본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 위치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38 (방이동 180-10)
    * 네비에는 아보 올림픽공원점으로 검색하시면 되고, 지하철역 이용 시 한성백제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10:00 ~ 21:00 (Last Order : 20:45)

  • 주차 :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고, 발레파킹도 해주십니다.
    * 발레파킹해 주시는 아버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답니다. 이 글을 빌어 감사인사를 또 전합니다😊

  • 기타 :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합니다. 화장실 또한 남/녀 분리되어 있으며 깔끔해요!

아보-올림픽공원점
아보(AVO)-올림픽공원점

  아보(AVO) 인테리어

아보의 인테리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게다가 나무와 식물이 어우러져서 따뜻한 느낌까지 줘요. 진짜 제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입니다. 게다가 너무 귀여운 아보카도를 닮은 캐릭터까지.. 이거 안 좋아하는 분들이 계실까요?

아보-내부모습
아보(AVO)-내부모습

아보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조명부터 의자, 나무 모두 다 제 스타일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곳곳에 있는 나무와 식물, 아보캐릭터까지 내부 인테리어는 진짜 저한테는 최고였어요!

아보-셀프바아보-셀프바
아보(AVO)-셀프바

셀프바부터 트레이 반납공간까지 공간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괜히 와이파이 안내판과 원산지 표기판까지 사랑스러워 보였어요. 나중에 우리 집도 이런 느낌으로 꾸미고 싶었을 정도였어요! 저한테는 정말 최고! 최고!

  아보(AVO) 메뉴

아보-메뉴
아보(AVO)-메뉴

아보는 포케 전문점이에요. 아니 그전에 진짜 제가 좋았던 점은 메뉴판이 패브릭 소재라는 점이었어요. 섬유소재의 메뉴판 너무 따뜻해 보이지 않나요? 메뉴판이 너무 예뻐서 문제였어요. 이 집 감성 도대체 뭐야?!

아니 다시 메뉴로 돌아가서.. 메뉴에는 포케에 연어, 아보카도, 문어, 소고기 등을 추가하여 먹는 스타일이에요. 메뉴를 고르면 조리대에서 메뉴들은 담아서 나무그릇에 담아주는 약간 서브웨이 스타일 포케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보 음식후기

아보-포케와-아메리카노
아보-연어포케와-아메리카노

저는 연어가 들어간 포케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일단 커피맛부터 말하자면, 웬만한 카페보다 맛있었어요. 커피까지 맛있으면 진짜 어쩌라는 건가? 싶었어요. 이때 느꼈어요. 내 통장의 일정 지분을 아보에게 뺴앗기겠구나.. 커피는 따아, 아아 모두 진짜 맛있었어요. 산미가 적고 고소한 원두의 느낌이었어요.

아보-포케
아보-포케

포케는 처음 딱 먹었을 때 느낀 감정은 '신선하다!'였습니다. 모든 야채와 과일, 연어까지 모두 신선했어요. 먹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포케도 정말 맛있어요. 강추! 강추! 

이상 아보 올림픽공원점에 대한 리뷰를 해봤습니다. 다 쓰고 보니까 무슨 알바처럼 너무 좋게만 쓴 거 같네요. 알바 아니고 완전 내돈내산이에요. 진짜 정말 좋아서 그래요. 완전 강추! 강추! 하는 카페 겸 맛집입니다. 올림픽공원에 피크닉 가실 때 포케 포장해서 가는 것도 너무 센스 있을 거 같죠?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