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보령시 동대동 가성비 맛집 :: 고기주는국수집

by 물보기딱보기 2023.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 동대동 가성비 맛집인 '고기주는국수집'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고기주는국수집은 보령에 사는 현지인 추천 맛집인데요. 고기주는국수집 영업시간, 메뉴, 주차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령시-고기주는국수집
보령-고기주는국수집


  고기주는국수집 기본정보

보령시 동대동 가성비 맛집인 고기주는국수집의 기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치 : 보령시 큰오랏3길 59 (동대동 1412)
  •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월 휴무)

  • 주차 : 따로 주차장은 없고, 그냥 가게 앞 골목 빈자리에 하시면 됩니다.
  • 기타 : 포장과 예약도 모두 가능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고기주는국수집 메뉴

고기주는국수집은 크게 국수류안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통 점심으로는 국수류를 드시고, 저녁으로는 안주류를 드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기주는국수집은 돼지사골을 12시간 이상 끓여 만든 육수에 보령 특산물인 키조개관자를 넣어 감칠맛을 냈다고 합니다. 국수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죠? 정말 가성비 맛집이네요!

고기주는국수집-메뉴
고기주는국수집-메뉴

  고기주는국수집 음식후기

저는 친구랑 둘이 방문해서 고집한판 대자로 시켰습니다! 고집한판은 새우와 관자 중에 들어가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관자로 선택했어요. 주문을 마치면 밑반찬을 세팅해 주시는데요. 김치, 양파절임 등과 각종 양념이 한가득 나옵니다. 양념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보령-고기주는국수집-밑반찬
보령-고기주는국수집-밑반찬

고집한판은 철판에 수육, 닭구이, 돼지껍데기, 키조개관자, 콘치즈, 버섯가 올려져서 나와요.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구이하고, 키조개관자, 돼지껍데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술이 술술 그냥 들어가는 맛입니다ㅎㅎ 맛있었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였습니다.

보령-고기주는국수집-고집한판
보령-고기주는국수집-고집한판

고기주는국수집의 장점은 가성비 맛집이라는 점도 있지만,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도 있는 것 같아요. 돼지고기, 껍데기, 닭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메뉴가 한 번에 나오니까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도 방문하면 제법 좋을거 같네요ㅎㅎ 이상으로 보령시 동대동 맛집인 고기주는국수집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 외에 함께 보면 좋을 게시글은 아래에 추가로 링크해 둘게요!

 

보령 대천항 근처 복어 맛집 추천 :: 서씨네큰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보령 대천항에 출장이 있을 때마다 꼭 가는 현지인 추천 복어 맛집인 '서씨네큰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씨네큰댁은 대천항 근처에 있는 복지리탕 맛집인데요.

bock.tistory.com

 

 

보령시 깔끔한 가성비 숙소 추천 :: 아리아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시청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인 '아리아호텔'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리아호텔은 보령시 번화가와 비교적 가까운 곳에 있어서 위치가 좋고, 숙

bock.tistory.com

 

 

 

보령 동대동 이베리코 고기 직접 구워주는 '찐'맛집 :: 김형제고기의철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시 동대동에 있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찐'맛집인 '김형제고기의철학' 보령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형제고기의철학은 이베리코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체인

b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